본문 바로가기

유재석의 이미주 다음 원픽은 이이경, 박진주, 놀면뭐하니에서 미친존재감

728x90
반응형

식스센스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했다가 유재석 눈에 띈 이미주는 다른 예능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다가 놀면뭐하니에 최종 합류해 맹활약 중이다. 특히 식스센스에서 유재석이 본인을 닮았다고 유미주라고 부를 만큼 애정을 보이고 있다. 간혹 이미주의 과한 행동으로 애먼소리도 듣고는 있지만 그만큼 유재석과 이미주는 격이 없이 친분을 보이며 예능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놀면뭐하니

무한도전 시즌2라 할 수 있는 놀면뭐하니?+(현재는 이름에서 +를 뺐음)에서 유재석, 이미주, 하하가 커버송을 부르며 가수로서의(러블리즈) 이미주의 다른 모습을 발견 할 수 있었다. 그것을 계기로 유재석, 하하, 이미주는 놀면뭐하니에서 프로젝트 그룹 형태로 앨범을 내기도 했다.

 

러블리즈는 7년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각자 소속사를 떠나게 되 새 보금자리를 찾았는데 이미주는 유희열 대표가 있는 안테나로 이적해 유재석과 한솥밥을 먹는 식구가 됐다. 안테나에는 비가수 연예인은 유재석이 최초였으며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즈, 샘김, 이진아, 정승환 등 실력파 가수들이 소속됐다.

 

놀면뭐하니. 박진주, 이이경

 

박진주와 이이경은 각각 놀면뭐하니에 게스트로 출연한 적이 있으며 지난 선생 유봉두 편에서 본격 합류하기 시작했다. 여러 예능에 출연해 감각을 익힌 이이경과 달리 박진주는 놀면뭐하니에서 버라이어티 예능의 매운맛을 경험하고 있는 중이다.

 

놀면뭐하니

놀면뭐하니 이전에 런닝맨에서도 게스트로 출연해 유재석과 예능 호흡을 맞춰 본 적이 있는 이이경은 놀면뭐하니에서도 자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본래 성격이 유쾌하고 활당한 이이경은 다른 예능에서도 자기 몫을 톡톡해 해내고 있다.

 

추석특집과 이번 "뭉치면 퇴근"편에서도 이이경은 적극적으로 미션을 수행하기 이해 시민들과도 거리낌 없이 다가서는 모습을 보여주며 유재석 스타일의 야외 버라이어티에 안정적으로 적응하고 있다. 앞으로의 활약이 더 기대되는 이이경이다.

 

놀면뭐하니

 

박진주와 이이경이 합류하면서 놀면뭐하니는 안정 된 구도를 찾아가는 느낌이다. 앞으로 어떤 웃음을 주게 될지 놀면뭐하니의 활약이 기대된다.

 

 

728x90

 

이이경의 소속사는 상영이엔티다.

1989년 1월 8일 생으로 충북 청주가 고향이다. 서울예술대학 연기과를 졸업했으며 키는 181Cm로 훤칠하다.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면서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드라마 대표작은 학교2013, 별에서 온 그대, 하녀들, 태양의후예, 으라차차와이키키, 검법남녀, 호텔 델루나, 월간 집 등이 있으며 영화로는 해적(바다로 간 산적), 공조, 더 펜션, 히트맨, 육사오 등 다작 배우이다. 이 밖에도 다수의 예능에 출연하면서 예능감도 좋아 호감 연예인으로 꼽힌다.

 

박진주의 소속사는 앤드마크다.

1988년 12월 24일 생이다. 놀면뭐하니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으며 WSG워너비 멤버이기도 하다.

박진주의 데뷔작이 인생작이라 할 수 있는데 영화 "써니"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 외에 플랜맨, 궁합, 국가부도의 날, 스위키즈, 자전차왕 엄복동, 정직한 후보2 등에 출연했다. 2011년 MBC 시트콤인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을 시작으로 루비반지, 떳다!패밀리, `%의 어떤 것,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질투의 화신, 스파크, 푸른 바다의 전설, 투깝스,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다시 만난 세계, 초인가족, 호텔 델루나, 사이코지만 괜찮아, 도시남녀의 사랑법, 그 해 우리는, 유미의 세포들2 등 다작으로 활발한 배우다.

 

 

728x90
반응형